Login
|
Join
Member
회원가입
STEP-1. 약관동의
STEP-2. 상세정보입력
STEP-3. 회원가입완료
회원가입약관
플라이 팬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2013년 12월 일부터 적용됩니다. 적용 날짜 추후에 수정 필요.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플라이 팬(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접속과 사용자에 의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되어 표시되는 모든 정보,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자료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회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와 효력, 개정 ① 회사는 서비스의 가입 과정에 본 약관을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하는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단 및 탈퇴 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 종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통보하면서 회원에게 "7일 이내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히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과 예외 준칙 ① 회사는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 개인용 컴퓨터 (PC), TV, 휴대형 단말기, 전기통신설비 등 포함 각종 유무선 장치와 같이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플라이 팬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반 서비스에는 개발자 및 서비스 제공자가 플라이 팬 Open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서비스와 이를 이용하여 개발한 API 응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제반 서비스에는 개발자 및 서비스 제공자가 플라이 팬 Open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서비스와 이를 이용하여 개발한 API 응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서비스도 포함됩니다. ②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③ 아이디: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회원의 개인 정보 및 확인을 위해서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도메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여 회사가 부여한 고유한 인터넷 주소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위해서 서비스에 따라 별도의 도메인 주소를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⑥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링크, 파일 혹은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 모든 정보나 자료를 의미합니다. ⑦ 유료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플라이 팬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한 사용자에 대해서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을 경우 일정시간 가입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제3자의 전자우편 주소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필수적으로 입력을 요청한 부분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아이디 및 도메인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 ④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변경의 지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관련 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요청하는 회원정보 및 기타정보 항목을 추가, 삭제 등 변경하여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향후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회원의 편의를 위해서 회원의 계정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링크 및 기타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빌번호에 관해서 관리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제3자의 부정이용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를 이를 처리하여야하 합니다. 이때 처리과정에 대해서 고객에게 메일 및 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④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 -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 ② 회사는 회원이 전항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정지/계약의 해지 등 서비스 이용 제한,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대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플라이 팬 통합계정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③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공지사항 게시판 및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과 별도로 서면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의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리를 부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에게 회사 또는 서비스의 상호, 상표, 서비스표, 로고, 도메인 네임 및 기타 식별력 있는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형태와 기능, 디자인 등 필요한 경우 수시로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개별적인 변경에 대해서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전자우편으로 통하여 이를 공지합니다. ⑥ 전항에 의해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변경 및 중단될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1조 광고의 게제 ①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정보,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맞춤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전자우편을 통한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부 설정페이지 등을 통하여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여부와 상관없이 전자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신청에서 입력한 전자우편 주소의 소유를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 회원의 정보가 변경되어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회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회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 ID및 해당 도메인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본 약관 제9조의 위반 행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해 회원 ID및 도메인이 특정 위반행위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경우 등 다른 회원의 권익 보호 및 서비스의 질서유지를 위해 불가피할 경우에는 해당 ID 및 도메인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회원은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전자 우편 등을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작성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의 기타 정보(이하 "게시물")에 대한 책임 및 권리는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컨텐츠에 대해서 감시 및 관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하는 게시물의 신뢰성, 진실성, 정확성 등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작성한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등을 위해서 매체, 홈페이지, 기타의 방법(현재 알려져 있고 향후 개발되는 것을 포함)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회원탈퇴를 한 경우에는 본인 도메인에 기록된 저작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저작물이 공동 저작을 통해 작성된 경우에는 공동 저작자의 도메인에 해당 게시물이 남을 수 있고, 제3자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무단복제 등을 통하여 복제됨으로써 해당 저작물이 삭제되지 않고 재 게시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법원, 수사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청에 따른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회원의 아이디 및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탈퇴한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이벤트 기록이 삭제된다고 했을 때 문제가 없을지? ⑥ 회원의 게시물 또는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본 약관 및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비공개로 설정한 게시물에 대해서는 회사를 포함한 다른 사람이 열람할 수 없습니다. 단, 법원, 수사기관이나 기타 행정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나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에는 회사를 포함한 다른 사람이 해당 게시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의 중지 및 해지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회사가 별도로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회사가 별도로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9조의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및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에는 사전 통보 후 회원 자격을 제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7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제3자가 제공하는 오픈아이디의 인증 장애,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⑧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⑨ 회원의 컴퓨터 오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한 내용에 대한 중요 정보의 정확성, 내용, 완전성, 적법성, 신뢰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사이트의 삭제, 저장실패, 잘못된 인도, 정보에 대한 제공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완결성, 품질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⑫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⑭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보호방침 본 방침은 2011 년 11 월 1 일 부터 적용됩니다. 2011. 11. 1은 관련법 시행일인지? 아니면 참고 사이트의 오픈일인지 확인할 것. '플라이 팬' 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ID, 비밀번호,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회원가입,상담게시판,공개 게시판, 견적, 경품 응모,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등),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메일, SNS 추후 서비스 확장을 염두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집어넣는 것이 맞는 것인지 이야기해볼 것. 3.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요금추심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4.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ID, 비밀번호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5.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제 3자에게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ID,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결제기록 -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콘텐츠 제공,구매 및 요금 결제,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요금추심,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5년 7.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프로그램스”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스”? → “플라이 팬”으로 수정 8.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00의 웹사이트” → 플라이팬의 웹사이트 9.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CS팀 - 전화번호 : - 이메일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담당자를 따로 명시하지 않을 거라면 회사 대표 이메일과 연락처를 남기는 것으로. 10.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해당 기관 연락처, 담당 영역 확인. 유료서비스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플라이 팬 (이하 ‘회사’)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제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료서비스 : 플라이 팬 사이트 (www.fly-fan.co.kr) 를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에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또는 상품을 말합니다.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결제 :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각종 결제수단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4. 결제취소 : 회원이 결제한 이후에 일정한 절차에 따라 결제 행위를 철회하는 것을 말합니다. 5. 환불 : 회사가 정한 결제수단을 현금으로 돌려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상기한 용어를 제외한 기타 용어는 플라이 팬 이용약관 및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이 유료서비스 최초 이용 시 본 약관의 하단에 기재된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한 경우에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화면에 그 적용일자 일주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의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해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지불수단을 사용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결제 및 이용 신청과 회사의 승낙을 통해 성립합니다. 기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이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은 플라이 팬 이용약관과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1. 유료서비스’ 제 5 조 (회원의 정보관리책임) 1. 회원이 결제의 이행을 위해 추가로 입력한 정보에 대한 관리책임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달리 정해진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제3자가 임의로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3. 회원 자신의 추가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6 조 (이벤트 신청하기) 1. 이벤트를 생성하고자 하는 회원은 플라이 팬 사이트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신청한 이벤트가 확정되면 그 확정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 7 조 (이벤트 참여하기) 1.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일정한 기간 및 조건에 부합하여 완성된 이벤트가 되면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단, 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더 이상의 이벤트에 대한 참여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여러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이벤트에 따른 비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제 8 조 (결제) 1. 프로젝트 후원서비스 결제방법으로는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실시간 계좌이체 3)휴대폰 소액결제 직불카드 결제가 가능한지? 제 9 조 (취소 및 환불) 1. 결제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생성한 이벤트가 중도 철회 또는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로부터 에 기존에 이루어진 결제에 대해 일괄적인 취소 처리를 시행합니다. 단, 실제로 결제취소에 따른 환불처리는 카드사 등 금융기관에 따라 완료되는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제 2 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후원취소는 프로젝트의 후원 마감기한 7일 이전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후원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후원 마감기간’, ‘후원취소’라는 표현. 후원이라는 표현을 제거하는 편이 더 좋을 듯. 7일 이전이라는 취소 마감시한은 타당한 것인지. 4. 개별 이벤트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개별 이벤트에 대해 취소 및 환불에 관해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6.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결제취소 시 기존에 결제하였던 내역을 취소하고,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를 재승인 합니다. 이 경우 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취소금액의 환급방법과 환급일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한 신용카드의 환불정책은 신용카드 회사에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계좌 이체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결제 취소 시 회원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따라 취소 수수료 +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계좌 이체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결제 취소 시에도 회원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따라 취소 수수료 +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8.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이벤트 취소에 따른 환불규정은 꼼꼼히 다시 검토해볼 것. 제 10 조 (세금공제) “회사는 회원에게 이벤트 결제금액에 대한 세금 공제를 하지 않습니다. 11조 12조는 어디에? 1. 회사는 회원에게... 제 13 조 (수수료) 1. 회원의 사이트 가입 및 이벤트 신청은 무료이며, 완성된 이벤트 결제금액에 대한 10%의 부가세와 회사 수수료 5%는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회원의 사이트 가입 및 이벤트 신청은 무료이며, 완성된 이벤트 결제금액에 대한 10%의 부가세와 회사 수수료 5%는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2. 기타 서비스에 있어서 회사가 서비스 이용에 따른 수수료를 부과하고자 할 경우에는 부과기준 및 기타 상세한 내용을 시행 전에 사이트에 7일 이상 공지합니다. 제 14 조 (면책) 1. 회사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marketplace)를 제공하고 거래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 거래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관리하는 것에 그칠 뿐, 회원 상호간의 거래에 따른 권리와 의무 및 사후처리는 거래당사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 사이의 거래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선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거래서비스를 통하지 아니하고 이루어지는 개별 계약과 회원 본인이 제공한 신상정보의 오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에 의해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분쟁해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관할법원) 1.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제 1 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3년 월 일부터 적용됩니다.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추후 날짜 기입 필요. 사이버테러대응센터가 맞는지? 모호하다면 제거했으면.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회사정보
|
플라이 팬
|
묻고답하기
|
정책제휴
|
문의하기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회사명 : 플라이팬(Fly fan) 전화 : 02-6739-2234 이메일 : flyfan@flyfan.co.kr
twitter : flyfan@fly-fan.co.kr / facebook : jsm@fly-fan.co.kr / tumblr : flyfan@fly-fan.co.kr
대표자 : 유정석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6 파트너스타워 2차 1206 -120 (구로동 1128-3)
사업자등록번호 : 106-12-35983 통신판매번호 : 2014-서울용산-00361